행복을 나르는 물류기업
미래를 함께하는 물류경영
| 모집 내용 | |||
|---|---|---|---|
| 구분 | 경력 | 모집부문 | 전산팀 |
| 담당업무 | ERP 운영 및 관리, 전산시스템 관리 등 | 근무부서 | 전산팀 |
| 직급 / 직책 | 선임 |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담당 업무 · 해운/물류 기업 전산팀 업무 · 응용프로그램, ERP 운영 및 개발 · 웹유지보수 및 개발 (VB/VB.NET/JSP/React) · PC 유지보수 및 전산 인프라 관리 · 서류업무 및 기타 전산실 업무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JAVA, JSP, React 실무 경험자(2년 이상)
- 우대 사항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RPA 사용 경험자 · 해당 업무 관련 전공자 ·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전형 절차 · 서류전형->AI인적성&면접->대면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증빙서류는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2개월 |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 근무지 |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63, 한진빌딩 본관 505호 | ||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 일정 |
서류전형 2025년 12월 31일
|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
| 모집 내용 | |||
|---|---|---|---|
| 구분 | 경력 | ||
| 모집부문 | 전산팀 | ||
| 담당업무 | ERP 운영 및 관리, 전산시스템 관리 등 | ||
| 근무부서 | 전산팀 | ||
| 직급 / 직책 | 선임 | ||
|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
- 담당 업무 · 해운/물류 기업 전산팀 업무 · 응용프로그램, ERP 운영 및 개발 · 웹유지보수 및 개발 (VB/VB.NET/JSP/React) · PC 유지보수 및 전산 인프라 관리 · 서류업무 및 기타 전산실 업무
- 지원 자격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JAVA, JSP, React 실무 경험자(2년 이상)
- 우대 사항 · 동종업계(해당직무) 근무 경험자 · RPA 사용 경험자 · 해당 업무 관련 전공자 ·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전형 절차 · 서류전형->AI인적성&면접->대면면접->건강검진->최종합격 *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전형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 증빙서류는 빠짐없이 첨부하여 제출 부탁 드립니다. |
||
| 근무형태 | 정규직-수습기간2개월 | ||
| 근무시간 |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 ||
| 근무지 | |||
| 인근전철 |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 ||
| 일정 |
서류전형 2025년 12월 31일
|
||
| 제출서류 |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 ||
| 접수방법 | 홈페이지 입사지원 | ||
| 문의처 |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 ||
|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