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UIT

행복을 나르는 물류기업
미래를 함께하는 물류경영

채용공고

2019년 신입/경력사원 모집(재래선영업팀, 재무관리팀)
기간 : 2019-09-11 ~ 2019-09-22
상태 : 종료
모집 내용
구분 신입/경력 모집부문 재래선영업팀
담당업무 영업 및 영업지원 / 자금관리, 신용거래처관리, 회계/세무 관리 근무부서 재래선영업팀, 재무관리팀
직급 / 직책 1
자격요건

우대사항

 근무부서

모집인원

직급 

직무 

 재래선영업팀

0명

 신입 - 인턴(정규직전환가능)

 경력 - 계장급(경력2년 이상)  

 - 영업활동 및 배선업무

 - 화물 및 선박영업 관련 업무 지원

 - 영업목표 및 실적관리

 - 화주 및 계약관리

 - 운임관리

 재무관리팀

 - 회계, 재무, 자금, 세무 제반업무

 - 정산마감, 전표처리, 증빙관리, 결산 등 회계업무

 - 출납 등 회사 자금관리 업무

 - 부가세, 원천세, 지방세 등 신고 및 관리

 - 기타 업무

* 신입의 경우 인턴근무(3개월~6개월)동안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연봉: 대졸 초임 3,300만원]

 

자격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물류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영업: 해사고등학교, 해양대학교 졸업(예정)자

 - 영업: 해기사 자격증 보유자

 - 영업: 운전면허증 소유자

 - 영어가능자

 - 해당직무 근무경험

 - 토익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물류관리사 등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 입사일은 10월 첫째주 입니다.

근무형태 인턴직(계약직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경력직(수습有)
근무시간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근무지역 서울 본사 회사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88 한진빌딩 신관 603호
인근전철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일정
서류전형
2019년 09월 22일
인적성검사
2019년 09월 25일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접수방법 홈페이지 입사지원
문의처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직무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모집 내용
구분 신입/경력
모집부문 재래선영업팀
담당업무 영업 및 영업지원 / 자금관리, 신용거래처관리, 회계/세무 관리
근무부서 재래선영업팀, 재무관리팀
직급 / 직책 1
자격요건

우대사항

 근무부서

모집인원

직급 

직무 

 재래선영업팀

0명

 신입 - 인턴(정규직전환가능)

 경력 - 계장급(경력2년 이상)  

 - 영업활동 및 배선업무

 - 화물 및 선박영업 관련 업무 지원

 - 영업목표 및 실적관리

 - 화주 및 계약관리

 - 운임관리

 재무관리팀

 - 회계, 재무, 자금, 세무 제반업무

 - 정산마감, 전표처리, 증빙관리, 결산 등 회계업무

 - 출납 등 회사 자금관리 업무

 - 부가세, 원천세, 지방세 등 신고 및 관리

 - 기타 업무

* 신입의 경우 인턴근무(3개월~6개월)동안 평가를 거쳐 정규직 전환[연봉: 대졸 초임 3,300만원]

 

자격요건

 -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물류업에 대한 열정이 있는 자

 

우대사항

 - 국가유공자, 보훈대상자, 장애인

 - 영업: 해사고등학교, 해양대학교 졸업(예정)자

 - 영업: 해기사 자격증 보유자

 - 영업: 운전면허증 소유자

 - 영어가능자

 - 해당직무 근무경험

 - 토익 800점 이상, JLPT 3급 이상, 新HSK 4급 이상

 - 물류관리사 등 해당 직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

 

* 면접 일정은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드리겠습니다. 

* 입사일은 10월 첫째주 입니다.

근무형태 인턴직(계약직 3개월~6개월, 정규직전환가능), 경력직(수습有)
근무시간 주 5일(월요일 ~ 금요일) 09:00 ~ 18:00 (휴게시간 : 12:00 ~ 13:00)
근무지역 서울 본사
회사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88 한진빌딩 신관 603호
인근전철 1호선 시청역, 2호선 을지로입구역, 4호선 명동역, 회현역
일정
서류전형
2019년 09월 22일
인적성검사
2019년 09월 25일
제출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졸업(예정)증명서 사본, 성적증명서 사본,
각종 자격증 사본
*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졸업(예정)증명서, 성적증명서 원본 제출
접수방법 홈페이지 입사지원
문의처 전화 : 02-3783-9651 FAX : 02-6919-1726 메일 : mpt1@tysp.co.kr
기타 *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청구 안내
- 대상: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 청구 방법: 홈페이지>고객지원>자료실>채용서류 반환청구 다운로드>작성 후 파일 이메일 전송(mpt1@tysp.co.kr)
- 반환방법: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기타 문의 사항: 02-3783-9651 / mpt1@tysp.co.kr

* 온라인 제출 서류 및 지원자 자발적 제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반환 청구기간 이후(최종합격자 발표 후 180일 이후)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의거하여 모든 채용서류를 파기하므로 반환이 불가합니다.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Quick Service

Container
스케줄조회
화물추적
컨테이너
중량조회
각종양식
Bulk
운임견적
VESSEL LIST
Contact us